펜션소개 객실보기 예약안내 스페셜 여행지
오대산 국립공원

오대산은 백두대간 중심축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간을 중심으로 전형적인 토산(土山)이며 토양이 비옥해 산림자원이 풍부하고 겨울철에는 강설량이 많고, 특히 월정사 입구에서 시작되는 빽빽한 젓나무 숲과 중턱의 사스래나무, 정상 부근의 눈측백나무와 주목 군락, 호령계곡의 난티나무 군락이 장관입니다. 산수가 아름답고 문화유적이 많아 관광객과 등산객이 많이 찾는 명산입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 양떼목장은 우리나라 유일한 양 목장입니다. 목장에 올라 바라보는 노을이 지는 황혼은 마치 꿈결같은 장관을 보이며, 넓은 초원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양떼들의 모습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원을 두르듯 걸어가는 1.2km의 산책로는 40분이면 족하다. 특히 설원 한가운데 서 있는 오두막은 ‘화성으로 간 사나이’의 세트장으로 사진촬영 포인트이기도 하다. 초원에 예쁜 피아노까지 갖다 놓아 색다른 분위기까지 연출한다. 겨울철이면 오두막 옆 경사면은 천연눈썰매장으로 변신합니다. 백두대간을 곁에 둔 이곳은 고원의 오염되지 않은 공기가 가슴 속까지 스며들어, 어느덧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경포대

경포대는 동해안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길이1.8km, 면적1.44㎢의 하얀 모래밭과 외부와의 세계를 차단하는 듯 둘러 쳐진 송림병풍 4km는 정(靜)과 동(動)의 조화로 경포해수욕장 특유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봄은 오리바위와 십리바위에서 밀려와 하얀 모래밭에 흰 빛깔을 내는 초록빛 바다. 여름은 이글이글 타는 더위 속에 추억과 낭만(浪漫)을 즐길 수 있는 바다. 가을은 쓸쓸히 혼자 거닐고 싶은 바다. 겨울은 어디서 누군가가 찾아 올 것만 같은 바다로 경포는 사계절 관광지입니다.


허브나라

해발 1,200m의 청태산을 주봉으로 하여 인공림과 천연림이 잘 조화된 울창한 산림을 바탕으로 한 국유림 경영 시범단지로서 숲속에는 온갖 야생 동식물이 고루 서식하고 있어 자연박물관을 찾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신갈기점 강릉방향 128km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여름철 동해안 피서객들이 잠시 쉬었다 가기에 편리하고, 청소년의 심신수련을 위한 숲속교실도 설치되어 있으며 울창한 잣나무 숲속의 산림욕장은 한번 왔다간 사람은 누구나 매료되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동진

정동진은 1994년 TV드라마 《모래시계》의 촬영지로 잘 알려지자 청량리역에서 해돋이열차가 운행되면서 유명한 관광명소로 떠올랐습니다. 부산·동대구·대전·광주·전주·의정부·춘천 등 전국의 여러 역에서도 이곳으로 관광열차를 운행하고 있으며, 인근에 정동진·고성목·등명 등 소규모 해수욕장과 모래시계공원이 있고, 경포대·오죽헌(보물 165)·참소리축음기오디오박물관·등 명락가사·천곡동굴·추암촛대바위·환선굴 등 가까운 거리에 관광지가 많습니다.


용평리조트

용평은 아시아 동계스포츠의 메카로서 한국 스키의 역사는 "용평" 그 자체라고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완벽히 갖춘 세계적인 스키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520만평의 대지에 펼쳐진 용평리조트는 1평을 찾는 스키어&보더를 위해 용평은 항상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국내 최대 스키하우스인 드래곤프라자와 국내 최초의 터레인파크를 선보였으며, 국내 최대 180m 폭의 슬로프로 확장하였습니다. 해마다 정예 강사진으로 구성된 용평스키&보드스쿨을 운영하여 스키 및 보드 기량을 한단계씩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호회 활동을 위한 전용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EL . 010-5255-6438 / 033-336-3339
ACC. 농협 356-0863-6615-73 (예금주 : 신영희)
사업자번호 : 214-05-14199
주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지령동길 180번지
대표 : 신영희
Copyrightⓒ2016 별빛동화펜션 All rights